엄마표 놀이 시간

엄마표 미술놀이, 빨대와 다리미로 무당벌레와 꽃 만들기를 해보았어요

행복한꽃 2020. 10. 13. 13:23
SMALL

안녕하세요๑ᴖ◡ᴖ๑
오늘은 꼬물이와 함께 빨래를 이용해서 놀아보았는데요

먼저 준비물로 빨대와 가위 종이호일, 다리미를 준비해주었어요^^


가위로 알록달록 빨대를 열심히 싹뚝싹뚝 잘라주고
자른 빨대들을 모두 모아서 종이호일 위에 올려주었어요


종이호일을 반으로 접어서 다리미로 꾹꾹 눌러 다려주었어요
꼬물이가 다리미질을 하고 싶어했지만 혹시나 위험할까 싶어서 다리미질을 하지 못하게 했어요
다리미질은 엄마 혼자서 꾹꾹!!ㅋㅋ

빨대를 다리미로 다리는중


다리미 열을 가하니 요렇게 납작해지면서
빨대끼리 서로 달라 붙네요^^
열기가 식고나서 열어주었는데 빨대양이 좀 모자란듯하여
눌러놓은 빨대위에 빨대를 좀 더 잘라넣고 한번 더 꾹꾹 눌러주었어요


알록달록 빨대가 서로 붙어있는 모습이 너무 예쁘죠?


꼬물이에게 이걸로 무얼 만들어볼까하니
무당벌레랑 꽃이 만들고 싶다고해서
납작해진 빨대위에 밑그림을 그리고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주었어요


목공풀로 무당벌레 눈도 붙여주고 매직으로 무늬도 그려주고 알록달록 귀여운 무당벌레가 완성되가고 있어요


꽃도 무늬를 그려주고 무당벌레 더듬이도 붙여주고는 끄읏
예쁜 빨대 무당벌레와 꽃이 되었어요^^

빨대를 이용한 신기한 미술놀이

#엄마표미술놀이 #빨래로만들기 #만들기활동 #빨대아트 #빨대다리미 #미술홈스쿨 #엄마표홈스쿨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