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육아아이템

어린이 보석십자수 만들기, 유아 집중력 집콕놀이템

행복한꽃 2020. 11. 1. 03:31
SMALL

 어느날 쿠팡 장바구니에 넣어둔 어린이 보석십자를 우연히 보게된 꼬물이가 보석십자수가 하고 싶다면서 사달라고 해서 구매하게된 어린이 보석십자수


꼬물이가 좋아하는 바다친구들로 이루어진 십자수예요


뒷면엔 이렇게 보석십자수 하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1. 재료를 펼쳐놓고
2. 스틱?에 고체풀을 찍어 뭍힌후
3. 보석을 붙여서
4. 해당하는 자리에 보석을 붙인다

뭐 이런 내용인듯 합니다



꼬물이 물고기 한마리 고르고는 해당하는 위치에 맞게 보석을 하나하나 붙이네요
보석십자수 포장된 비닐에 기호나 숫자가 있고
도안에 영어나 숫자가 있어서
같은 숫자끼리 또는 같은 영어끼리 자리를 찾아서
붙이면 되더라구요
요고요고 자연스레 숫자공부 알파벳공부도 될듯해요^^


엄마보다 더 빨리 완성할거라며 열심히 붙이네요


어린이 보석십자수라서 도안 크기가 작고 아이들이 하기에 딱 적당한것 같아요
처음 할때는 저 작은 비즈들을 붙이는게 힘든지
몇개 붙이고 쉬고 하더니 하면서
그래도 끝까지는 완성하고 싶은지 한참을 걸려서 완성하더니
오랜만에 하니 이제는 쉬지않고 척척 잘붙이네요
요번엔 엄마와 누가 더 많이 빨리 붙이나 경쟁하듯이 붙여서 더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비즈도 직접 트레이에 조심스레 붓고~
마지막 노란색만 남았어요
엄마의 가오리보다 먼저 완성할거라며
엄마는 좀 쉬라는 꼬물이예요 ㅋㅋㅋㅋ


열심히 물고기 보석십자수를 완성 시켜가는중이예요


붙이고 또 붙이고 열심히도 하네요^^
초집중하며 붙이는게 집중력 향상에 좋아보여요♡


꼬물이가 완성한 어린이 보석십자수 물고기
엄마가 완성한 어린이 보석십자수 가오리


열심히 붙이더니 어느새 완성했네요^^
그러고 보니 꼬물이 도안이 붙여야 될 보석이 더 많네요
꼬물이 미안~ㅋㅋ

어린이 보석십자수의 하얀 종이부분을 떼어내면
접착면이 있어 붙이고 싶은곳에 붙일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희집은 꼬물이가 유리에 예쁘게 붙여두었답니다♡

#어린이보석십자수 #어린이보석십자수만들기 #유아보석십자수 #집콕템 #집중력에좋은놀이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