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았어요

빠르게 조리하는 매콤한 볶음면 농심 신라면 볶음면 먹어보았습니다

행복한꽃 2021. 9. 20. 04:09
SMALL

농심 신제품 신라면 볶음면!!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농심 신라면 볶음면
내가 새로나온 제품이라고 무조건 구입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날은 이상하게 농심 신라면 볶음면이 꼭 사고 싶었어요♡

4개 한묶음으로 포장된 녀석을 덥석 집어들고 계산후
무슨맛일까 기대되는 기분을 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새빨간 포장박혀있는 새빨갛게 비벼진 면발과 채소와 각종 재료가 들어있는 건더기 스프를 보니 와 이거 정말 넘 먹음직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이 아이가 얼만가하니 4개 한묶음에 4천원초반대의 가격이였어요
가격은 마트마다 조금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와 농심 신라면 볶음면 한 봉지에 600kcal로
신라면 505kcal보다 칼로리가 조금 높더라고요
하지만 나트륨은 1390mg으로 신라면 1930보다 훨씬 낮았어요
아무래도 국물이 없어서 그런걸까요?
나트륨 함량 차이가 많이 나네요


조리는 2분이면 뚝딱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은 끓는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인후 국물을 4스푼정도만 남긴후 조미유와 분말스프를 넣고 비비면 끝이예요

흠 총 조리시간 2분이 아니라 끓는물에 2분이니
조리시간이 2분보다는 조금 더 걸립니다


봉지를 뜯어보니 면, 후레이크, 분말스프, 볶음면 조미유가 들어있어요


면은 신라면 면보다 얇은듯했어요
그리고 살짝 떼어 먹어보니 바삭바삭 하니 맛나네요
그리고 후레이크 안에 있는 재료들중에 어묵이 눈에
확띄네요!!
신자가 어묵 가운데 딱 박혀 있더라고요^^
저 신자 어묵 덕분에 데코레이션 따로 필요없겠어요


자 이제 먹어보아야지요~~
끓는물에 면발과 후레이크 넣고 면발을 들었다 놨다 탱글탱글 삶아주었어요


그리고 면발이 익은후 물을 붓고 조미유와 분말스프를 넣고 비벼서 얼른 입으로 가져가 보았어요
흠~~ 맛은 있는데~~
뭔가 아쉬운 느낌!!
근데 엄청 매워요 ㅎㅎㅎㅎ
먹는데 볶은 면발이 생각보다 덜 빨개서 물을 더 따라내야 되나 싶었어요


다음번에 끓일때 물을 최대한 따라내고 모든 스프를 넣고 볶아보았습니다
확실히 위에 사진이랑 비쥬얼이 살짝 차이가 나네요

맛도 처음 먹었을때보다  맛있더라고요^^
매콤하니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맛!!
뭔가 매운거 땡길때 하나씩 끓여먹으면 좋을듯 했어요

다욧하시는 분들은 농심 신라면 볶음면 먹은날은 맘을 비워야 할것 같아요^^ㅎㅎㅎ


LIST